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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법 컨셉으로 시장에 마법을 걸다 4 볼륨배지시즌배지 “어린이들은 물음표로 입학해 마침표로 졸업한다.” 프랑스의 교육자, 닐 포스트먼(Neil Postman)의 말이다. 어린이들이 질문을 많이 하는 것은 상상을 하기 때문이고, 어른들이 질문을 하지 않고 결론을 내리는 것은 설명하고 해석하기 때문이라고 지식생태학자 유영만 교수 또한 주장한다. 판타지에 토대를 두면서 상상력을 자극하는 마법은 시대와 장소를 초월할 수 있는 글로벌 컨셉이기 때문에 매력적이다. 하지만 상...

도서출판 브랜드, 브랜드 케이스, 판타지 브랜드, 브랜드 스토리, 컨셉추얼라이제이션 프로세스, 아동 소비자, 문구 브랜드, 지각된 품질, 마법 컨셉, 상상력, 사용 후기, 놀이, 브랜드 체험, 브랜드와 신화시즌1/Vol.8 브랜드와 컨셉

무료기사 명품 컨셉의 명품 놀이 0 볼륨배지시즌배지 《윤광준의 생활명품》을 통해서 좋은 것만 누리기에도 인생은 너무 짧다고 말하지만, 탐욕을 채우기 위한 소유가 아닌 즐기는 방법을 제안하는 사람. 십만 부 이상의 판매를 기록한 《잘 찍은 사진 한 장》의 저자, 윤광준 사진작가이다. 브랜드를 진정으로 알아가는 것이 무엇인지를 아는 그와 컨셉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는 제한을 두지 않고 사고할 때, 그리고 깊이 있는 놀이를 통해서 차곡차곡 체득된 경험과 지식들이...

명품 브랜드, 컨셉추얼라이제이션 프로세스, 아이디어, 사진작가, 창의성, 컨셉의 정의, 브랜드 철학, 굿디자인의 정의, 생활명품, 놀이, 스타일 구축시즌1/Vol.8 브랜드와 컨셉

프리스비의 비행술, 프리스비 0 볼륨배지시즌배지 프리스비의 네이밍에는 많은 상징과 은유가 있다. 프리스비(Frisbee)는 원래 원반던지기 놀이를 의미한다. 놀이 프리스비가 아니라, 애플 전문 매장(apple premium reseller) 프리스비에서 원반은 무엇일까? 상품일 것이다. 손님이 상품에 대해 질문을 하면 그들은 바로 구매를 권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이 상품을 왜 사는지 묻는다. 그 자리에서 애플을 사용하며 생기는, 그리고 생길지 모르는 여러 가지 이야기, 곧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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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렌드 트랜스포머, SK 와이번스 0 볼륨배지시즌배지 브랜딩을 할 때 그 브랜드가 속한 산업군이나 다루고 있는 제품의 특수성은 반드시 고려되어야 한다. 그 특수성은 브랜딩의 강력한 무기도 되지만 때로는 ‘우리는 다른 제품과 달리 이래서 어려워’라는 적절한 핑겟거리도 되며 정면 돌파하지 않으면 아무 것도 할 수 없는 거대한 장벽이 되기도 한다. 대한민국의 프로야구는 전통적으로 ‘남자 스포츠, 마니아 스포츠, 지역 기반의 스포츠’였다. 게다가 경기의 룰이 쉽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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