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Article 등록순 I 조회순 I 추천순

병원이지만 괜찮아 0 볼륨배지시즌배지 최근 리테일먼트(Retailment), 스포테인먼트(Sportainment) 등 여러 산업에서 엔터테인먼트적 요소를 접목시켜 성공한 사례가 눈에 띈다. 만약에 병원이 엔터테인먼트라는 부분을 도입하여 신종 서비스를 개발한다면 어떻게 될까? 이제 병원이 내세우는 것은 대형규모나 최첨단의 의료장비, 최고의 의료진만이 되어서는 안 된다. 그런 것뿐이라면 기존의 대형병원이나 대학병원에도 있으니까. 이와 같은 맥락에서 ‘의...

병원 브랜딩, 엔터테인먼트, 차별화 전략, 라이프스타일시즌1/Vol.1 판타지 브랜드

109. 엔터테인먼트(entertainment)를 통한 브랜딩 1 볼륨배지시즌배지 이것은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브랜딩한다는 것이 아니라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재미 요소를 이와 관련이 없는 전혀 다른 산업군에 접목하여 새로운 브랜드 컨셉을 만들어 내는 것을 말한다. 실제로 리테일테인먼트(retail+entertainment), 스포테인먼트(sports+entertainment) 등의 개념만 보아도 여러 산업에서 이런 시도를 통해서 새로운 서비스와 즐거움을 만들어 내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엔터테인먼트, 리테일테인먼트, 스포테인먼트, 병원시즌2/Vol.23 Part1 브랜딩 임계지식 사전

엔터테인먼트 마케팅의 혁명을 말하다 1 볼륨배지시즌배지 BMW는 광고자체에 목적을 두고 만들어진 애드 무비 ‘The Hire’를 2001년도에 5편, 2002년도에 3편을 제작했다. 이것이 칸 광고 영화제의 수상과 더불어 하버드 경영대학원에서 사례 연구로까지 이어졌던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 Branded Entertainment의 사례이다. 이는 엔터테인먼트의 경계가 무너지고 있음을 의미하며, 그 영역과 중요성이 점차 확산되고 있음을 보여주는 단적인 예라고 할 수 있다. 엔터테인먼트 마케...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블루레이시즌1/Vol.6 브랜드 런칭

전 세계 90여 개국의 아이들 마음을 행복하게 만든 OCON과 뽀로로 2 볼륨배지시즌배지 어린 조카나 자녀가 있는 사람이면 파란색 펭귄이 등장하는 애니메이션, <뽀롱 뽀롱 뽀로로>를 대부분 알 것이다. 그리고 국내에서의 높은 인기에도 공감할 것이다. 하지만 이 애니메이션이 전 세계 70개 이상의 나라에서 방영되고 있고, 프랑스 공영방송인 TF1에서는 57%라는 최고 아동시청점유율 기록을 가지고 있다는 것, 한 해 라이선스 수입만으로 100억 원을 벌어드린다는 것, 그리고 이 모든 것은 기획 단계에서부...

브랜드 케이스, 브랜드 런칭 전략, 라이선스 브랜드, 엔터테인먼트, 애니메이션, 공감, 브랜드 스토리, 캐릭터 비즈니스, 애니메이션 개발 프로세스, 글로벌 브랜드, 컨텐츠의 질, 브랜드 확장 전략, 브랜드 포트폴리오, 원소스멀티유즈시즌1/Vol.6 브랜드 런칭

Launching~Action! 2 볼륨배지시즌배지 영화 마케팅의 세계는 영화처럼 화려하지 않다. 영화는 런칭 당일인 개봉일에 모든 것이 결정되는 잔혹극의 세계이기 때문이다. 실시간으로 관객수가 확인되고, 순위가 매겨지고, 매출이 바로 계산된다. 극장의 엘리베이터에 타고만 있어도 소비자 반응을 즉각 알 수 있다. 그래서 영화 마케터들은 개봉일을 사형선고일이라고 부른다. 영화 마케터들에게 ‘사생결단’의 그 날은, ‘해피엔드’로 마무리된다면 ‘우리 생애 최...

영화 마케팅, 문화 컨텐츠, 영화 산업, 와이드 릴리즈, 영화의 4P, 기대치 위반 효과, 영화 포스터, 태극기 휘날리며, E-factor, 엔터테인먼트, 영화의 컨셉 마케팅 전략시즌1/Vol.6 브랜드 런칭

스타들의 어머니, 디엔지스타 김은경 대표의 페어런트십 0 볼륨배지시즌배지 사냥을 잘하는 사람은 목표물을 정해 놓고 인내를 하죠. 어설프게 하지 않고 가장 잘 잡을 수 있는 상황을 기다립니다. 때문에 제가 가능성이 있다고 본 사람들에게는 인내 훈련을 먼저 시킵니다.

고도와 태도, 사고방식, STP, 롤모델, 자기 강점, 엔터테인먼트사, 정직, 성숙, 인성교육, 페어런트십, 겸손시즌1/Vol.5 휴먼브랜더

비정규 아티스트 밥장의 인큐베이터, 리더스컴 주기윤 대표의 확장전략 0 볼륨배지시즌배지 철저한 연구와 기존의 시스템을 동원했습니다. 초창기에는 스타일링부터 시작해서 대인관계, 그림 스타일 등 거의 모든 컨셉을 철저히 기획했죠. 대인관계는 제 인맥을 모두 동원했어요. 모임이 있을 때마다 함께 나가서 인사를 하고, 밥장의 꼬불꼬불한 그림형태의 특징을 부각시켰어요.

휴먼브랜드의 확장 전략, 일러스트레이터, 인간의 가능성, 인큐베이팅, 비정규 아티스트, 컨텐츠와 스토리텔링, 스타 메이킹, 엔터테인먼트사, 브랜드 포지셔닝, 블로그, 바이럴 마케팅, 아티스트 마케팅, 성실성, 신의, 마케팅 마인드, 거상시즌1/Vol.5 휴먼브랜더

광고 크리에이티브의 진화 1 볼륨배지시즌배지 환경에 적응하며 진화하고 있는 소비자와 소통하기 위해서는 광고 크리에이티브 환경에 맞게 진화하여야 한다. 진화된 소비자들은 이전의 소비자들과 메시지 수용 형태가 다르며, 메시지를 인식하고 반응하는 신경 시스템이 다를 것이다. 따라서 미디어의 변화에 적응하지 못하고, 진화된 소비자와의 정보 인식 시스템에 적응하지 못하는 크리에이티브는 앞으로 점점 도태되어 생태계의 열성 생물로 남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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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세기 메가트렌드 0 볼륨배지시즌배지 스스로 어디로 배를 몰아야 할지 모르는 사람에게는 순풍은 없다. 성공을 위해서 트렌드를 따라가지 말고 맞이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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