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anced Tech. & Disruptive Tech.
선도적 기술 & 파괴적 기술 볼륨배지시즌배지

Written by 김경필  고유주소 시즌1 / Vol.11 온브랜딩 (2009년 08월 발행)

고객은 선도적인 기술에 놀라고, 파괴적인 기술에 돈을 낸다.

최근 들어 많은 IT관련 종사자 분들과 꽤 많은 인터뷰를 하게 되었는데 그분들의 기술에 대한 열정과 집착에 놀랐다. 날마다 신기술이 나오는 이러한 산업에서 앞선 기술에 대한 열망은 타 산업에 비해 훨씬 강해, 기술에 뒤지는 것을 마치 사망 선고로 여기는 것 같았다. 그래서 앞선 기술로 세상을 놀라게 하는 구글은 언제나 엔지니어들에겐 동경의 대상이다. 여기서 나는 독자들에게 재미있는 질문을 하나 해보려 한다.

 

“과연 구글은 선도적 기술을 그 누구보다 먼저 개발했기 때문에 성공했을까?”

* 이 아티클의 전문을 읽으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1. 현재 유니타스브랜드는 매거북의 모든 기사를 온라인에서 편리하게 보실 수 있는 유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멤버십 안내 페이지 바로가기)

2. 기사는 무료(share) 기사와 유료 기사로 구분되어 있으며 온라인 로그인 시 무료 기사를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3. 무료 기사는 [MAGABOOK > 전체보기]에서 볼륨별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MAGABOOK 메인 페이지에서 '무료 기사 보기'를 이용해 주세요.

4. 이 기사에 대한 PDF는 리디북스(유료)(http://ridibooks.com)에서 만나 보실수 있습니다.

스크랩 이메일 인쇄 아티클을 모두 읽었습니다.

비즈니스 인사이트, 선도적 기술, 파괴적 혁신, IT, 검색

관련배지

* 이 아티클을 읽을 경우 획득할 수 있는 배지 리스트입니다. (배지란?)

유니타스브랜드 문의

About Us

찾아오시는 길

멤버십 문의

  • 070-5080-3815 / unitasbrand@stunitas.com

교육, 컨설팅, 제휴 문의

  • 070-5080-3800 / ahneunju@stunitas.com

매트릭스 단체, 쇼핑몰 문의

  • 02-333-0628 / momenter@naver.com